우리은행하고 통화끝.

By | 2004-05-18

우리은행 고객지원실 아침 9시반 영업시작시간에 딱 맞추어 전화를 했다. 사실확인차 서너번 더 통화가 이루어지고 인터넷뱅킹팀의 고객지원 뭐시기 팀장이라는 MH,Kim이라는 분하고 마지막으로 통화가 되었는데. 역시 예상했던 모범답안을 정확히 맞추셨다.
고객디비에서는 지워졌으나 메일서버에서 오류로 데이터가 지워지지 않았다. 라고. (웬만하면 실시간으로 자기네 회원인지, 아니면 탈퇴한 회원인지를 검색해서 보내는게 어떨까?)

궁금하다. 왜 내통장에 100억이 들어오는 오류는 안 생기는거지? 은행에서 생각하기로 그건 중요하고, 이건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겠지. 고객정보 관리 잘못했을때마다 1억씩 보상금 나간다고 하면, 아마 이런 오류 안나게 충분히 대비했지 않을까 싶다.


메모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e-biz사업단 손용범차장 직통번호 2202-4573

One thought on “우리은행하고 통화끝.

  1. Rigil

    크하하…업체 메일서버가 다 그런가봐요…저런 모범답안은..지겹지도 않나..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