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게 어긋남

By | 2005-02-12

파란닷컴의 블로그에서 방문자에게도 설치하려는 엑티브엑스 컨트롤러에 대한 질문에 대해 파란의 고객센터로부터 받은 답변이 불만족스러워 어제의 질문대답을 첨부하여 다시 문의를 했고 오늘 답변을 받았다.

질문 :

안녕하세요? 파란블로그 이용시 엑티브엑스 설치창때문에 문의를 드려서 답변을 받았는데요.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것과는 상관없이 파란블로그를 돌아다니다보면 페이지를 이동할때마다 설치하라고 나오기때문에 그때마다 “아니오”를 클릭해줘야되는데요. 그건 어떻게 해결해야 됩니까?

답변 :

문의주신 해당 엑티브엑스는 파란웹을 제어하는 컨트롤러입니다.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폴더안에 설치되며 대표적으로 imweb컨트롤,imhtml컨트롤러가 설치됩니다. 첫번째컨트롤러는 웹을 표시하는데있어서 필요한 컨틀롤러이며 두번째컨트롤러는 웹에서 문서를 작성할때 필요한 컨트롤러입니다.
파란웹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시기 위해선 해당 컨트롤러가 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이용 이후 원치않으시는 경우에는 해당폴더안에 컨트롤러를 삭제해주셔도 무방합니다.

답변 담당자가 서비스의 정책에 대해서 알 수 있는 위치에 있지는 않다 하더라도 … 이게 뭐니 이게? 응?

참… 할말없게 만든다.

토종카페 ‘민들레영토’가 ‘스타벅스’를 제친 이유(-프레시안-)에 나오는 인사동찻집의 주인이 연상된다.
“손님, 이렇게 돈도 되지 않고 흔하지 않은 질문을 하시면 영업에 지장이 있습니다. imweb컨트롤,imhtml컨트롤이니까 이제 그만 깔던가 말던가 니 맘대로 하세요”

3 thoughts on “심하게 어긋남

  1. Dummy

    imweb 의 CLSID 입니다.

    {799BB2EC-572A-42A9-84AD-112806F4F551}

    imhtml
    {DCD7F1D9-8E57-45F8-8C0C-4400CD84C8BF}

    도움이 되시길.

  2. mylook

    저는 파란블로그 안가니.. 차단할 필요도 없겠군요.. ;;

  3. Pingback: yokim

Comments are closed.